미내사클럽-HereNow.co.kr

미내사소식

지금여기 22-3호(2017년 5/6월호)가 출간...  2017.05.04
지금여기 22-2호(2017년 3/4월호)가 출간...  2017.02.28
세계적인 물 전문가 미국 워싱턴 대학교 생명공...  2017.01.26

  미내사소개
ㆍ국제심포지엄 운영위원
ㆍ홀로스연구소 자문위원
ㆍ걸어온 길
ㆍ미내사를 빛낸 분들
ㆍ저널 편집위원
ㆍ미내사 소식지
ㆍ지혜의비
ㆍ운영지원 활동가 모집
ㆍ보도자료
ㆍ후원하기
   후원취지
   후원자 인터뷰
   후원자 명단
   후원방법
   후원금 사용처
ㆍQ&A(질문과답변)


통찰력게임(INSIGHT GAME™) 마스터는 2일간의 워크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깨어있기, 어울리기, 생명력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는 통찰력게임은 미내사에서 행한 다년간의 의식 프로그램과 감정 다루기, 통찰지혜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이 게임은 특별한 수련이나 연습 없이도 자신의 몸과 마음에서 미세하게 올라오는 무의식적 신호를 알아채고 통찰로 이어지게 하며, 생명력을 통해 그 통찰을 실현시킬 힘을 얻게 합니다. 또 그 과정에서 빠지기 쉬운 감정적 이슈들에서 벗어나고 심신에 깊이 쌓인 트라우마를 제거할 토대를 마련해줄 것입니다.
[관련강좌]-딜러교육을 먼저 받은 후 마스터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통찰력게임 마스터교육
- 통찰력게임 딜러교육
- 통찰력 게임 워크샵
- 대규모 통찰력 게임 워크샵


 진행중인 강좌 
크게보기
  (광주) 통찰력게임 워크숍 진행

  강사 이정범
  장소 전화 및 메일을 통해 상의하세요,
  공개강좌 시범게임 문의하세요. 3시간 내외의 시범게임 후 2일 간의 워크샵을 신청해 심도있게 삶의 목표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본강좌 일정은 상의하세요.
  수강료 시범게임 3만원/
  입금처 문의
  문의 010-9696-5505,antjb21@hanmail.net

강좌신청하기 ㆍ조회 :  1900 회
ㆍ의견 :  0 개  [의견쓰기/보기]
ㆍ추천 :  129 분  [추천하기]
  강좌소개
크게보기
이정범
타말파 레벨2과정
이수중 (표현예술치료)
평화를 만드는 학교
2학년 과정 이수중
티벳탄 펄싱 인텐시브 과정 이수중
청소년지도사
사회복지사
레이키 힐러
Access Bars 프렉티셔너

평화를 만드는 학교에서 5년 넘게 내면의 작업과 성장의 공부를 하고 있다. 많은 경험들을 통해서 의식의 확장을 이루었으며, 좀 더 나를 온전히 바라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지금은 에너지와 바디(bady)를 공부하고 있다.

지금까지 프라이머, 사회적 명상, ILP, NLP, 공감코칭, 관계코칭, 집단상담, 신체중심 트라우마 치유, SE 트라우마 힐링, 내면의 초코릿, PRCM(움직임을 활용한 평화로운 관계 만들기), 레이키, CST, Access Bars 등을 경험하였다.
깨어있기, 어울리기, 생명력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는 통찰력게임은 미내사에서 행한 다년간의 의식 프로그램과 감정 다루기, 통찰지혜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이 게임은 특별한 수련이나 연습 없이도 자신의 몸과 마음에서 미세하게 올라오는 무의식적 신호를 알아채고 통찰로 이어지게 하며, 생명력을 통해 그 통찰을 실현시킬 힘을 얻게 합니다. 또 그 과정에서 빠지기 쉬운 감정적 이슈들에서 벗어나고 심신에 깊이 쌓인 트라우마를 제거할 토대를 마련해줄 것입니다.

[관련강좌]
- 통찰력게임 마스터교육
- 통찰력게임 딜러교육
- 통찰력게임 워크숍


[관련상품]
- 통찰력게임 키트

아래 글은 이정범 통찰력마스터께서 작성하여 보내주신 통찰력게임에 관한 소개글입니다.

- 통찰력 게임 -




통찰력게임이란
일상생활에서 나를 힘들게 했던 무거운 굴레들, 나의 행동들을 제한 시켰던 것들로부터 던져 버리게 하는, 그래서 가벼워지고 자유로워지게 만드는 아주 용이한 도구이다.
내면의 깊숙이 담아두었던 나의 무의식과의 만남의 시도, 그래서 나를 짓눌렸던 주제와 만나는 작업, 내가 놓쳤던 것,  미처 보지 못했던 것, 새로운 알아차림의 것, 그래서 알아차림을 통한 일상생활에서의 작은 변화의 시작, 그 작은 변화의 시작이 나를 이끌게 만들 것이다. 통찰력게임을 통해서 우리는 진정 나를 바라보게 될 것이며, 지금 현재의 나를 인식하게 되며, 내가 왜 반복된 패턴에 머무르고 있는지를 보게 되며 인정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인정한 순간 모든 것들을 내려놓음으로써 보지 못했던 것들을 보게 되며, 그럼으로 나를 가벼워지게 만들 것이다.  
내려놓음.
내려놓는다는 것은
“나의 자유로운 여정의 시작이며 과정이며 마무리이다. 또한 그 자체이다.”

- 핵심 키워드 3가지 -

첫째, 주제
통찰력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주제 정하기다.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에 통찰력게임 3시간 동안 1/4를 할애하고 있다.
절실한(간절한)주제는 지금 여기, 현재의 내가 정하는 것이며, 과거와 미래와 연결이 된다. 왜냐하면,
절실한 주제는 6개월 사이 또는 그전 오랜 시간 전에 경험의 축적에서 오는 것이기 때문이며, 미래 역시 간절한 소망, 바램에서 오는 것이기 때문이다.
절실한 주제는 나의 무의식의 나와 만나는 여행의 통로이다.
그래서 절실한 주제여야 하는 이유이다.

둘째, 느낌
우리는 평상시에 얼마만큼의 생각을 하면서 지내고 있는가? 대부분을 생각으로 뒤덮어 살아가고 있는 게 우리의 현실이다. 우리가 인식을 하고 있든, 하고 있지 않던 간에 말이다.
통찰력게임에서는 현실에서 익숙한 생각을 잠시 내려놓고 내 몸의 오감을 이용한 느낌에 집중해서 하는 것이다. 그렇게 해서 나에게 좀 더 솔직해지고, 나를 살필게 되며, 나의 긍정적인 면(자원)을 보게 된다. 또한 그 동안 내가 놓쳤던 무엇인가를 만나게 된다. 그래서 나는 지금보다(통찰력게임 하기 전) 가벼워질 것이다.

셋째, 에너지
나의 절실한 주제를 정하고, 느낌에 집중하게 만들며 연결시켜 준다.
통찰력게임에 임하는 순간 우리는 좋은 에너지 안에 머무르게 된다. 좋은 에너지와 함께 하게 된다. 평상시에 흩어져 있던 에너지들이 나에게 모여 평상시에 몰랐던 것, 알아차리지 못했던 것, 멀리(피)했던 것, 놓쳤던 것들과 연결이 되어 자각과 통찰로 이어진다. 이것이 나의 알아차림으로 가져가게 된다.




- 통찰력 게임에서 오는 밀침의 소리 --

저항:
주제와 연관된 단어와 문장들을 만나면서 인정하지 않으려는 틀리지 않는 것이라고, 잘못된 것이 아니라고, 받아들이지 않는 마음이 생기게 된다.

회피:
주제와 연관된 단어와 문장들을 만났을 때 불편한 상황을 만나고 싶지 안 해서 피하게 된다. 변명꺼리나 이야기를 하면서 모면하려는 모습이 보이게 된다.
  
직면:
평상시에 나를 힘들게 했던 것, 절실하다고 여겼던 것들과 마주하게 된다. 마주하게 됨으로써 얻은 경험들이 긍정적 자원이 되어 일상의 삶 속으로 작은 변화의 시작으로 작용하게 된다.

“ 평상시에 경험하지 못한 것에 오는 작은 두려움, 긴장이 나를 밀침으로 이끈다.”
 



 진행중인 강좌 
(서울) 통찰력게임 워크숍 진행
강사 : 이혜영 소장
장소 : 전화 및 메일을 통해 상의하세요,
공개강좌 : 시범게임 문의하세요. 3시간 내외의 시범게임 후 2일 간의 워크샵을 신청해 심도있게 삶의 목표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본강좌 : 일정은 상의하세요.
문의 : 010-5323-4893, hylee218hanmail.net
조회 1479 추천 87 의견 10
 진행중인 강좌 
(광주) 통찰력게임 워크숍 진행
강사 : 이정범
장소 : 전화 및 메일을 통해 상의하세요,
공개강좌 : 시범게임 문의하세요. 3시간 내외의 시범게임 후 2일 간의 워크샵을 신청해 심도있게 삶의 목표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본강좌 : 일정은 상의하세요.
문의 : 010-9696-5505,antjb21@hanmail.net
조회 1900 추천 129 의견 0
1

Copyright 1999-2017 Zero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