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내사클럽-HereNow.co.kr

미내사소식

지금여기 25-5호(2020년 9/10월, 통권149...  2020.09.04
지금여기 25-4호(2020년 7/8월, 통권148...  2020.07.14
2020년 7월 통찰력게임 진행일정을 알려드립니...  2020.07.05

  커뮤니티
ㆍ공지사항
ㆍ최근행사갤러리
ㆍ블로그
ㆍ자연에 말걸기
ㆍ통찰력/자기변형게임
ㆍ어싱커뮤니티
ㆍ자유게시판
ㆍ홍보게시판
ㆍ이웃동네 링크

강좌, 심포지엄 현장 이모저모



   
크게보기
  제30차 통찰력게임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깨어있기, 어울리기, 생명력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는 통찰력게임

  주제
  일시 2020.03.28(토)-29(일)
  장소 함양연수원

ㆍ조회 :  136 회
ㆍ의견 :  1 개  [의견쓰기/보기]
ㆍ추천 :  5 분  [추천하기]
  사진설명
3월 마지막 주말, 함양연수원에서 30차 통찰력게임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깨어있기, 어울리기, 생명력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는 통찰력게임은 미내사에서 행한 다년간의 의식 프로그램과 감정 다루기, 통찰지혜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개발되었습니다. 특히 이 게임은 특별한 수련이나 연습 없이도 자신의 몸과 마음에서 미세하게 올라오는 무의식적 신호를 알아채고 통찰로 이어지게 하며, 생명력을 통해 그 통찰을 실현시킬 힘을 얻게 합니다. 또 그 과정에서 빠지기 쉬운 감정적 이슈들에서 벗어나고 심신에 깊이 쌓인 트라우마를 제거할 토대를 마련해줄 것입니다.

통찰력게임™은 보드 게임이라는 형식을 통해 우리가 삶의 어떤 문제에 처하게 될 때, 그 문제를 대하는 나의 무의식적 패턴을 게임 안에서 마주할 수 있게 보여줍니다. 이 게임은 심도 깊은 상담 같기도 하고, 깊은 종교적 체험처럼 스스로를 성찰하는 거울 같기도 하다가, 깊은 영감의 메세지를 계속해서 일으키는 펌프 같기도 합니다.

통찰력게임™은 느낌이라는 몸과 마음의 신호를 토대로 우리가 풀어내야 할 삶의 이슈, 문제상황, 사건을 넘어 그것의 본질로 우리를 안내해 줍니다.

통찰력게임™을 하다보면 어느새, 나의 질문과 대답의 질적 차원이 달라져 있는 것을 경험하며 전혀 생각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관점으로 도약이 일어납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문제가 우리를 삶의 새로운 지점으로 인도하는 안내였음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게임을 만나는 모든 분들이 그러한 삶의 지점에 다다르시는 데에 이 도구가 좋은 친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게임소개]
- 통찰력게임이란?
- 통찰력게임 여행 -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관련소식]
- 통찰력 소식지

[관련 상품]
- 통찰력게임 키트

[관련강좌]
- 통찰력게임 마스터교육(안내자교육 레벨 I)
- 통찰력게임 안내자교육 레벨 III (舊 딜러교육)
- 통찰력게임 워크샵
HereNow ( 2020-03-30  18:06 )       
제30차 통찰력게임 워크숍 참가 후기 2020-03-28

루아(프리랜서)

코칭 과정을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접하고,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한 과정이었습니다. 참가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어서 서로 이슈가 공명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의식적으로 발견하기 어려운 내면을, 카드를 통해 찾아내는 과정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무의식이 저를 위해 선택해주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스스로 피하고 싶었던 측면을, 카드를 통해 직면할 수 있었고, 피하고 싶었지만, 결국 경험이 필요한 주제임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무의식과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답을 찾아, 받아들이게 만드는 파워풀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한 참가자들에게, 그리고 이틀 동안 한결같은 집중력으로 저희의 방향을 안내해 주신 안내자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안에 고통을 일으키는 신념 “나는 우월하다, 주변 사람들은 나의 좋은 인프라가 되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피해자이며, 억울함 속에 있다.”가 진실이 아님을 알게 되었고, “모든 사람은 존재 자체로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라는 새로운 진실을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이 진실을 머리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세포로 받아들여야겠다는 결심이 서고, 그것이 될 때 인간 본연의 사랑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거라고 기대합니다.

바람(회사원)
2일 동안 내가 선택한 주제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그동안 진행했던 심리 상담의 내용이 이해가 되기도 했고, 일상을 지내오며 놓쳤던 것들이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찾아왔던 것들은 저 어딘가, 외부에 있지 않고 내 안에 고스란히 놓여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걸 발견하고 사용하는 것도, 무시하고 버리는 것도 내 선택이라는 걸 확인하게 되어 질문 거리가 많아졌습니다. 이제 자율 학습을 꾸준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64차 깨어있기 심화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내가' 자유로워지는 것이 아니라, '나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다
조회 13 의견 1
제31차 통찰력게임 안내자교육 레벨 III이 진행되었습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에서 미세하게 올라오는 무의식적 신호를 알아채고 통찰로 이어지게 하며, 생명력을 통해 그 통찰을 실현시킬 힘을 얻게 합니다
조회 78 의견 1

64차 깨어있기 기초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내가' 자유로워지는 것이 아니라, '나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다
조회 96 의견 1
(15차) 8월 깨어있기 마스터그룹 서울모임
조회 114 의견 0

제4차 깨어있기 청년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조회 102 의견 0
함양에서 32차 통찰력게임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깨어있기, 어울리기, 생명력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는 통찰력게임
조회 191 의견 2

63차 깨어있기 심화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내가' 자유로워지는 것이 아니라, '나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다
조회 136 의견 2
(14차) 7월 깨어있기 마스터그룹 서울모임
조회 128 의견 1

제3차 깨어있기 청년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조회 121 의견 0
제30차 통찰력게임 안내자교육 레벨 III이 진행되었습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에서 미세하게 올라오는 무의식적 신호를 알아채고 통찰로 이어지게 하며, 생명력을 통해 그 통찰을 실현시킬 힘을 얻게 합니다
조회 115 의견 1
1 [2][3][4][5][6][7][8][9][10]..[83]

Copyright 1999-2020 Zero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