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산 국제신과학심포지엄 - 미내사클럽 주최 - HereNow.co.kr
미내사 소개 Minaisa Club Introduction(English) 회원제안내 약도 격월간 지금여기 미내사강좌 커뮤니티 쇼핑
guide About INSS Committe Invited Speakers Program forum

지난 심포지엄 소개 / ㆍ지난 심포지엄 강연자료 /ㆍ제7회 프로그램 (2003년) /ㆍ제8회 프로그램 (2004년) /ㆍ제9회 프로그램 (2005년) /ㆍ제10회 프로그램 (2006년) /ㆍ제11회 프로그램 (2007년) /ㆍ제12회 프로그램 (2008년) /ㆍ제13회 프로그램 (2010년) /ㆍ제14회 프로그램 (2011년) /ㆍ[지금여기] 최근기사심포지엄 갤러리






  2011년 9월 24일 10:30~12:00

크게보기
 전기의학과 주파수 공명치료 / 24일 10:30~12:00

    네나 실버(Nenah Sylver) 박사

그녀는 전인 건강과 자연과학에 대한 글을 쓰는 국제적인 작가다. 1984년부터 잡지, 선집, 교재 등에 글을 써 왔다. 그녀가 쓴 책으로, <라이프 주파수 요법과 전인 건강 안내서(The Rife Handbook of Frequency Therapy and Holistic Health, (2011)>,  <전인적인 사우나 요법 안내서, The Holistic Handbook of Sauna (2004)>가 있다. 실버 박사는 1996년 유니온 협회의 변형 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변형심리학은 리이히(심신) 심리학과 전인 건강을 결합한 학문이다. 그녀는 20년 이상 개인 심리 상담소에서 리이히 심리요법을 펼쳤다. 실버는 사이크-K(Psych-K)TM, EFT(Emotional Freedom Technique, 사고장 요법에서 변형된 것으로 부정적 감정은 신체에너지시스템(경락기능)이 혼란된 것이라 보고, 특정 경혈을 두드림으로써 신체에너지시스템의 혼란을 해소해 치유하는 기법, 옮긴이), 직관적인 형상화 촉진(Eidetic Imagery Facilitation)을 공부했을 뿐 아니라, 바이오모듈레이터(Biomodulator) 전문가와 보이스바이오(VoiceBio) 자격을 얻었다. 보이스바이오는 아기가 목소리를 낼 때 아기의 몸에 나타나는 사라지고, 약하고, 강조되는 주파수를 분석한다. 학문의 길을 걷기 전에 네나는 20년 간 가수와 작곡가로서 작곡상을 여러 번 수상했다. 실버 박사는 학회와 라디오에서 라이프 기술, 전자의학, 다양한 건강 주제를 강연하는 국제적인 강연가다. 그녀는 평생에 걸쳐 마음, 신체, 정서, 영혼에 이르는 모든 수준에서 치유에 관한 교육을 통해 사람들이 깨닫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고무하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  

현재의견 0개
  강연내용 소개 ▲ Top  
라이프 요법과 전인적 건강

암, 라임병, 퇴행성 질환, 전염병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질병의 효과적인 치료를 주제로 한 워크숍

위험한 약과 침습적인 수술 없이 고통 없고 안전하게 병을 고칠 수 있다면 우리의 인생이 어떻게 될까? 라이프 요법을 이용하면 감기와 같은 경미한 증상은 하루 이틀, 암과 같은 심각한 병은 아마 6개월이면 회복될 것이다
이 말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의료체계, 곧 서구의 대증적 의학에서 얻을 수 있는 결과와 다르게 들린다면, 정확하게 본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시행되는 정통 현대 의학의 체계는 심각한 결함을 안고 있다. 유독성의 약물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위험한 외과 수술의 비율이 높아졌지만 아픈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많다. 전염병의 규칙성과 심각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관절염, 골다공증, 기타 퇴행성 질환들을 누구나 겪어야 하는 정상적인 병이라고 여긴다. 종류를 불문하고 암의 발병률도 증가 추세다. 거의 두 명 중에 한 명 꼴로 일생의 어느 시기에 암에 걸릴 거라고 추정한다. 대부분의 암 치료법이 환자의 수명을 뚜렷하게 연장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암은 특히 다루기가 힘들다. <임상 종양학Clinical Oncology> 2004년 호에서, 저자들은 성인 암환자의 5년 생존율에 화학 '요법'이 기여한 비율은 호주 2.3%, 미국 2.1%로 추정된다고 보고했다. 저자들은 화학요법의 단점이 장점을 압도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리며, 높은 비용과 환자의 삶의 질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때문에 이 방식의 사용을 재고해야 한다고 의료계에 강력히 권고했다.

대증적 의학은 세계에서 평균수명이 높은 지역에서조차 형편없는 실적을 보인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통증을 제거하거나 몸의 기능을 개선시키는 데 실패하기 때문이다. 약의 작용은 둘 중 하나이다. 인체가 더 이상 스스로 하지 못하는 기능을 대신하거나 환자가 증상을 느끼지 못하도록 인체를 무감각하게 만드는 것이다. 두 작용 모두 병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지 못한다.
제도권 의료가 항상 실패했던 건 아니다. 과거에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던 적도 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효과적인 전통 치료법(약초와 침과 같은)이 잘 발달된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도 이제는 본래의 전통을 고수하는 대신 좀 더 서구화된 나라에서 시행되는 기계적인 의료 모델을 따라가고 있다. 그들은 인체의 자연 치유력을 강화하는 요법을 시행하는 대신 인체를 오염시키는 약물을 사용한다. 나는 수술을 반대하는 사람은 아니다. 갑작스런 상해, 사고, 그리고 상태가 너무나 악화되어 인체의 일부를 수정하거나 제거하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한 경우 등과 같이 심각한 상황에서는 수술이 필요하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서구의 의학은 질병의 예방에 초점을 두지 않는다. 단지 질병만을 중요시한다. 확실히 우리는 개선의 여지가 있다!
건강한 신체의 원리를 공부해서, 이것을 아픈 사람들의 건강을 호전시키는 본보기로 사용하면 어떨까? 그리고 이 본보기를 세계인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데 사용하면 어떨까?

거의 20년 동안 나는 미국인인 로열 레이먼드 라이프(Royal Raymond Rife)의 과학, 발견, 발명, 전인적인 치료법을 연구해 왔다. 1930년대, 라이프 박사는 인체를 온전한 상태로 되돌리는 데 초점을 맞춘 라이프 광선(Rife Ray)이라는 기구를 개발했다. 라이프 박사의 요법은 비침습적이며, 통증이 없고, 사용하기가 쉬우며, 유독성 약과 달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부'작용이 없다. 몸과 완전히 조화를 이루는 이 요법은 공명의 원리를 기반으로 작용한다. 소프라노가 순수하게 음조에 집중해서 유리잔을 산산 조각낸다는 말이 있듯이, 라이프의 광선 기구는 진동수, 즉 전자기 스펙트럼의 특정한 파장을 이용해 위험한 미생물의 기능을 마비시키거나 죽인다. 대다수의 진동수는 세포와 조직의 기능을 지원하는 유리한 효과 또한 보유한다. 이 장점이 과학 소설처럼 들리는 사람도 있겠지만, 공명 요법의 원리는 고도로 진보적이며 정확하고 과학적인 원리에 기반을 둔다. 지금여기 16-1호부터 16-3호까지 3회에 걸쳐 기사, "전기의학과 소리 요법"을 통해 라이프 요법을 요약했으며 전기의학이 세포 기능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주어 최적으로 기능하는 인체의 능력을 복구하는 방식 또한 설명했다.
수십 년 동안, 미국과 다른 나라에서 가장 존경받고 명망 있는 많은 의사들이 라이프의 기구를 사용해 여러 종류의 질병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라이프 광선은 암, 이콜라이(E. coli) 감염, 폐결핵, 포도상구균 감염, 연쇄상구균, 탄저병, 그리고 기타 모든 종류의 감염을 치료했다. 라이프 기구는 처음에는 의사용으로 제작되었지만, 후에 일반인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 이 발명가의 의학적 승리는 <샌디애고 트리뷴San Diego Tribune>, <사이언티픽 어메리컨Scientific American>, <프랭클린 협회 저널Journal of the Franklin Institute>, 메이요 의료원과 스미소니언 협회의 문서를 포함한 많은 발행물에 보고되었다.
라이프의 주파수 치료가 그토록 효과적인데도 왜 사람들에게는 생소하게만 들릴까? 오늘날 우리가 라이프의 기술을 사용할 방법이 있을까? 누가 그럴 수 있을까?
의약독점이 라이프의 발명품들을 지하로 내몰았다. 라이프의 기구를 사용한 사람들은 더 이상 약이나 수술이 필요치 않았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라이프의 공명 원리를 신기술로 부활시킨, 소수이지만 헌신적인 일단의 연구자들과 기술의 진보 덕분에 의사와 일반인 모두 자신뿐 아니라 모든 종류의 퇴행성 질환과 전염병 환자들을 치유하기 위해 현대화된 라이프 기구를 사용할 수 있다. 치유할 수 있는 질환은 다음과 같다.

모든 종류의 암
관절염과 관절증
소화장애(콜레라 포함)
골다공증을 포함한 뼈 질환
심장과 심혈관계 질환
귀와 눈의 감염
생식기와 요도 감염
신경질환(파킨슨병, 알츠하이머병, 다발경화증 포함)
폐결핵을 포함한 호흡기 질환
피부병
기생충
극빈지역에 살며 오염된 물과 열악한
위생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흔한 질병 - 클라미디아 트라코마티스(심각한 눈 염증을 유발해, 결국 실명에 이른다), 나병, 장티푸스, 황혈병, 말라리아

현대화된 라이프 기구들은 사용이 쉽다. 이 기구들은 여러 사람이 공동으로, 질병에 제한 없이, 평생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감안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그리고 치료의 성공은 기구를 다루는 사람이 아닌 주파수와 기구에 달렸기 때문에 대부분 치료가 성공적이다. 라이프 기술에 근거해 주파수를 이용한 임상 연구와 실험 결과, 이 양식이 실행 가능하고 성공 가능한 치료법으로서 커다란 가능성을 보였다. 다른 지역으로는,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중국, 핀란드, 헝가리, 아일랜드, 프랑스, 그리스, 이태리, 룩셈부르크, 포르투갈, 남아프리카, 스페인, 스위스, 우크라이나에서 진지한 과학 연구가 수행되었다. 그리고 현재도 미국에서 진지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다. 다음에 몇 가지 사례를 소개한다.

· 지난 30년 간 호주 의사인 존 홀트(현재 은퇴)는 암세포를 제거하기 위한 전반적인 치료의 일부로서 434메가헤르츠MHz(434 밀리언헤르츠라고도 함)의 진동수를 사용했다. 일반적으로, 활성화된 암세포는 극소수에 불과해서 X-레이로 암을 모두 퇴치하기가 힘들다. 하지만, 홀트는 인체를 434MHz 무선파에 노출시키면 모든 암세포가 약 20분 동안 활성화되므로, 낮은 수위의 X-레이 방사선을 지속적으로 방사해서 암세포를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30년의 기간에 걸친 35,000명의 환자 기록에서, 홀트 치료법의 높은 성공률을 확인할 수 있다.

· 헝가리/독일 합작 회사인 온코텀(Oncotherm)은 유럽 시장에서 전기의학 기구를 공인받았다. 그 회사의 기구는 암 조직을 파괴하기 위해 라이프 주파수 치료법과 열 요법(의학계에서는 하이퍼서미아hyperthermia라고 칭한다)을 결합했다. 암세포와 미생물 모두 고열에서는 생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유럽의 병원에서 사용된 이 장비는 10만 명 이상의 환자를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이 기구의 효험을 증명한 많은 연구 중 하나가 헝가리의 부다페스트에서 가보 안도츠 수의학 박사(Gabor Andocs, DvM)에 의해 수행되었다. 쥐를 이용한 통제된 실험에서, 열 요법은 아무런 치료를 하지 않았을 때보다 치료 효과가 17% 증가한 반면, 열 요법과 라이프 요법을 결합했을 때는 치료를 하지 않았을 때보다 56% 증가된 치료효과, 열 요법 하나만 시행했을 때보다 세 배나 더 효과가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열과 진동수를 결합했을 때의 전기장은 조직의 세포 외벽에 직접 흡수되어 암세포의 막을 파괴한다. 이 치료법은 방광, 뇌, 가슴, 자궁경부, 기타 장기의 종양을 성공적으로 제거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 호주의 엘렉트로메드(Electromed) 회사가 만든 PET기계는 호주에서 사용이 인가된 라이프 기구다(이 기구는 관절염과 요통을 치료하는 용도로 인가되었지만, 광범위한 질병의 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 만성적인 류마티스 관절염과 골관절염에 시달리는 49명의 지원자들이 무작위로 선정되어 3개월 간 시행되는 플라세보 연구에 참여했다. 연구 장소는 뉴 사우스 웨일즈 센트럴 코스트에 소재한 투게라호(Tuggerah Lakes) 시민문화회관이었다(1993, 5월10일-8월14일). 이 연구에서 관절염 증상을 완화하는 라이프 요법의 효과를 확인하는 인상적인 결과가 나왔다. 치료 받지 않은 그룹에 비해 라이프 요법의 통증완화 효과가 21%증가했다(이 결과는 치료 받은 그룹과 치료 받지 않은 그룹의 산화과정의 감소 차이가 21%라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참가자가 실험의 마지막에 쓴 증상에 대한 보고서에서도 이 통계가 확인되었다. 분명히, 라이프 요법은 골관절염과 류마티스 관절염의 치료에 큰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 미국에서는, 앤서니 홀랜드(Anthony Holland) 박사의 감독 하에 수행된 시험관 실험에서 특정 주파수에 노출되었을 때 백혈병 세포가 분명히 감소하고, 백혈병 세포의 재생산 속도가 현저히 떨어진다는 결과가 나왔다.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의 종양학 교수와 합동으로 수행되는 이 연구는 아직도 진행 중이다.

위 연구 이외에도 전자기장, 전류, 펄스 자기장을 이용한 많은 임상 실험이 유수의 의학 잡지에 발표되었다. 아마도 미국 식약청의 정밀 조사와 그에 따른 영향을 피하고 싶었던 저자들은 '라이프' 라는 단어를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그 메시지는 분명하다. 주파수를 이용한 요법이 사용되고 있으며, 효과가 있다! 아래는 발표된 기사의 아주 작은 예들이다. 기사가 발행된 기간은 최근에서 40년 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 이콜라이 생존능력과 대사 활동에 미치는 계속적인 99Ghz 밀리 웨이브 전기기방사선 효과
(“Effect of 99 GHz continuous millimeter wave electro-magnetic radiation on E. coli viability and metabolic activity.” Cohen I, Cahan R, Shani G, Cohen E, Abramovich A (2010) International Journal of Radiation Biology 86(5): 390–399)
- 작지 않은 3기 세포 폐암을 위한 8메가헤르츠 무선주파수-용량 국부 온열 요법과 함께하는 방사선 요법
(“Radiotherapy with 8-MHz radiofrequency-capacitive regional hyperthermia for stage III non-small-cell lung cancer.” Ohguri T, Imada H, Yahara K, Morioka T, Nakano K, Terashima H, Korogi Y (2009), International Journal of Radiation Oncology Biology Physics 73(1): 128–135)
- 15.95-16헤르츠 전자기장은 급성 심근경색 이후에 심장을 보호한다
(“Electromagnetic field at 15.95-16 Hz is cardio protective following acute myocardial infarction.” Barzelai S, Dayan A, Feinberg MS, Holbova R, Laniado S, Scheinowitz M (2009), Annals of Biomedical Engineering 37(10): 2093–2104)
- 낮은 주파수와 전자기장에 의한 황색포도구균의 성장 억제 효과
(“Growth inhibition of Staphylococcus aureus induced by low-frequency electric and electromagnetic fields.” Obermeier A, Matl FD, Friess W, Stemberger A (2009), Bioelectromagnetics 30(4): 270–279)
- 비침습성 무선 주파수 장에서, 탄소 나노튜브로 강화된 열로 암세포 파괴
(“Carbon nanotube-enhanced thermal destruction of cancer cells in a noninvasive radiofrequency field.” Gannon CJ, Cherukuri P, Yakobson BI, Cognet L, Kanzius JS, Kittrell C, Weisman RB, Pasquali M, Schmidt HK, Smalley RE, Curley SA (2007), Cancer 110(12): 2654–2665 [13,560,000 Hz was the frequency being used.])
- 정맥성 부종 궤양의 전자기 요법
(“Electromagnetic therapy for treating venous leg ulcers.” Ravaghi H, Flemming K, Cullum N, Olyaee Manesh A (2006), Cochrane Database of Systematic Reviews (2): CD002933)
- 턱관절 장애의 치료에서 펄스 전자기장 사용에 대한 다중 장소 임상 실험
(“A multicenter clinical trial on the use of pulsed electromagnetic fields in the treatment of temporomandibular disorders.” Peroz I, Chun YH, Karageorgi G, Schwerin C, Bernhardt O, Roulet JF, Freesmeyer WB, Meyer G, Lange KP (2004), Journal of Prosthetic Dentistry 91(2): 180–187)
- 배변실금 치료를 위한 무선 주파수 에너지 전달을 2년 연장한 결과
(“Extended two-year results of radio-frequency energy delivery for the treatment of fecal incontinence (the Secca procedure).” Takahashi T, Garcia-Osogobio S, Valdovinos MA, Belmonte C, Barreto C, Velasco L (2003), Diseases of the Colon and Rectum 46(6): 711–715)
- 밀리미터 파동 요법을 이용한 미만성(확산) 결합조직 장애 환자의 만성 통증 치료
(“Treatment of chronic pain with millimetre wave therapy (MWT) in patients with diffuse connective tissue diseases: a pilot case series study.” Usichenko TI, Herget HF (2003), European Journal of Pain 7(3): 289–294)
- 뼈 치료를 위해 임상에서 사용된 전자기장은 시험관의 림프구 증가에도 영향을 미친다
(“Electromagnetic fields used clinically to improve bone healing also impact lymphocyte proliferation in vitro.” Johnson MT, Vanscoy-Cornett A, Vesper DN, Swez JA, Chamberlain JK, Seaward MB, Nindl G (2001), Biomedical Sciences Instrumentation 37: 215–220)
- 직류를 이용한 마우스 에이리히 종양(mouse Ehrlich tumor)의 전기화학 치료
(“Electrochemical treatment of mouse Ehrlich tumor with direct electric current.” Cabrales LB, Ciria HC, Bruzon RP, Quevedo MS, Aldana RH, De Oca LM, Salas MF, Od Pena (2001), Bioelectromagnetics 22(5): 316–322)
- 쥐의 염증성 시토카인 유전자 발현에 대한 전자기장의 손상 치유 효과
(“Effect of a wound healing electromagnetic field on inflammatory cytokine gene expression in rats.” Jasti AC, Wetzel BJ, Aviles H, Vesper DN, Nindl G, Johnson MT (2001), Biomedical Sciences Instrumentation 37: 209–214)
- 편두통 치료를 위한 펄tm 전자기장의 초기 탐구
(“Initial exploration of pulsing electromagnetic fields for treatment of migraine.” Sherman RA, Robson L, Marden LA (1998), Headache 38(3): 208–213)
- 청각장애 환자의 청각체계를 전자기장으로 자극하기
(“Electromagnetic stimulation of the auditory system of deaf patients.” Counter SA, Borg E, Bredberg G, Linde G, Vainio M (1994), Acta Otolaryngologica 114(5): 501–509)
- 경미한 체온 저하의 회복을 향상시키는 무선 주파수(13.56MHz) 에너지
(“Radio frequency (13.56 MHz) energy enhances recovery from mild hypothermia.” Hesslink RL, Pepper S, Olsen RG, Lewis SB, Homer LD (1989), Journal of Applied Physiology 67(3): 1208–1212)
- 온열요법과 방사선 치료를 결합한 암 치료의 임상 경험
(“Clinical experiences with combined hyperthermia and radio-therapy in the treatment of cancer.” Friedenthal E, Mendecki J, Botstein C, Sterzer F, Paglione R, Nowogrodzki M (1982), Progress in Clinical and Biological Research 107: 751–760)
- 마이크로파에 의한 종양세포의 방사능 민감화 - 산소문제 해소
(“Radiation sensitization of tumor cells by microwaves—end of the oxygen problem.” Dietzel F (1975), Naturwissenschaften 62(1): 44–45)
- 전자기장과 피부 손상 회복
(“Electromagnetic fields and skin wound repair.” Romero- Sierra C, Halter S, Tanner JA, Roomi MW, Crabtree D (1975), Journal of Microwave Power and Electromagnetic Energy 10(1): 59–70)
- 귀납적으로 결합된 전자기장에 의한 뼈 회복의 증가율
(“Augmentation of bone repair by inductively coupled electromagnetic fields.” Bassett CA, Pawluk RJ, Pilla AA (1974), Science 184(136): 575–577)
- 말초신경 재생에 대한 펄스 전자기장 에너지의 효과
(“The effects of pulsed electromagnetic energy on peripheral nerve regeneration.” Wilson DH, Jagadeesh P, Newman PP, Harriman DG (1974), Annals of the New York Academy of Sciences 238: 575–585)
- 악성 종양 과정에서 결맞음 있는 전자기장의 효과
(“Effects of coherent electromagnetic fields on the neoplastic malignant process.” [not in English] Pokorny J, Jelinek V (1968), Casopis Lekaru Ceskych 107(16): 474–482)

이러한 소수의 연구 논문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심각한 질병의 치료에서 주파수가 미치는 영향은 엄청나다. 내가 한국에서 라이프 요법과 전인적 의학에 관한 워크숍을 열게 되어 매우 흥분되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한국에서의 워크숍은 슬라이드 상영(역사와 과학 사진들), 현대의 라이프 기계를 이용한 사용법 실연, 충분한 질의응답 시간 등이 포함된다. 워크숍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 라이프 박사의 생애와 발명의 역사
· 다형성(미생물의 많은 생애 주기)
· 전인적 치유와 대증요법의 차이
· 병의 고비와 명현반응을 구별하는 법
· 전자기장 스펙트럼에 대한 심층 분석
    a) 주파수의 종류와 치유 방식
    b) 가시광선의 독특한 특성
    c) 원적외선의 독특한 특성
· 미생물 살해와 세포 재생 주파수의 작용 방식
· 환경과 신체 지형, 정서, 미생물 독소가 질병에 미치는 영향
· 금기 사항: 라이프 요법을 사용하면 안 되는 사람, 제한적이거나 주의 깊은 감독 하에 사용 가능한 사람, 특정 증상에 사용해야 하는 주파수 기계의 종류
· 해독을 위한 사우나 요법과 오존과 콜로이드 은 같이 라이프 요법과 호환 가능한 기타 방식(시간이 있을 경우)
· 치유에서 소리의 역할(시간이 있을 경우)


내가 쓴 <주파수 요법과 전체주의적인 건강의 라이프 안내서, The Rife Handbook of Frequency Therapy and Holistic Health>의 2011년 개정판을 가져갈 것이며, '라이프 기기로 자가 치료하는 방법'에서 단계별 사용법을 보여줄 것이다. 이 과정에서 개인의 목적에 맞는 기계를 선택하는 방식, 주파수를 시행할 신체 부위, 시행 시간, 하루 중 적합한 시간 등을 알려 줄 것이다. 다행히도, 일반적인 사용자는 의학적인 진단을 받지 않았더라도 라이프 요법을 이용할 수 있다. 특정 미생물과 관련된 질환으로 진단받은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의학적으로 병명이 있는 어떤 질병으로 진단받은 사람도 있지만 또 어떤 이는 일반적이거나 흔한 불편함만 호소하기도 하고, 혹은 (원인이나 치료 방법은 알지 못한 채) 단지 어느 부위에 어떤 증상이 있다는 게 전부인 경우도 있다. 다행히, 내 책에는 모든 종류의 증상에 대해 상세하고, 상호 참조된 첨부 자료가 일반 이름, 의학 이름, 특정한 미생물에 따라 수록되어 있다. 일단 자신의 상태에 대해 물어야 할 질문을 안다면, 내 책에 수록된 주파수를 체계적으로 찾아서 사실상 어느 질병이라도 다스릴 수 있다.

라이프 요법은 균형 잡힌 전인적인 프로토콜에 통합될 수 있다. 많은 경우, 라이프 요법은 대증 의학 프로토콜과 함께 이용될 수도 있다. 하지만 대다수 사람들은 라이프 요법을 이용하면 약에 대한 요구가 줄어든다는 것을 안다. 종양이 오그라들어 수술이 필요치 않게 되었다고 보고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통 사람, 과학 연구자, 의사 등 누구나 이 워크숍에 올 수 있다. 사전 지식이나 경험은 필요치 않다. 이 워크숍은 정성들여 구성되었으므로, 참가자는 마지막에 라이프 요법의 과학을 이해하고, 이 요법의 사용법을 익히고,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 가족, 아이, 친구, 애완동물, 심지어 농장에 있는 가축이나 경주마를 위해 라이프 요법을 자신 있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자신의 건강에 대해 책임감을 갖는 일은 중요하다. 스스로 관리하는 행위 자체가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 건강을 향상시킨다. 건강은 태어날 때 얻은 권리다. 자신을 위한 치유 방식의 선택도 마찬가지다.
 관련자료 ▲ Top  
  강연에 대한 의견 ▲ Top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미내사소개 | 보도자료 | 개인정보보호정책 | E-mail | 광고(격월'지금여기')
ⓒ 2003-2007 Minaisa Club -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540-33호 혜남빌딩 3층 Tel 02)747-2261~2   Fax 02)747-3642